당신의 올곧은 신체

키성장 프로그램

보다 정밀한 성장검사로 자녀의 키 더 키우기 프로젝트.
키는 UP! 자세는 바로! 박석삼의원이 함께 합니다.

성장의 정확한 의미를 알고 있다면, 성장으로 고민하는 문제의 대부분은 해결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성장은 단 순히 키가 자란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성장기는 밤 10시 ~ 새벽 2시경에 집중적으로 뇌의 뇌하수체에 있는 성장호르몬의 활발한 분비를 통해 무릎, 발목, 골반, 척추뼈 등에 있는 연골 성장판 내 성장세포의 활발한 분영로 인해 뼈의 길이가 자라며 근육이 성장, 발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성장이란 성장호르몬 + 뼈 성장 + 근육의 성장발달을 의미합니다.

키성장 프로그램이란?

성장클리닉의 성장 관리는 한창 성장하는 시기에 성장이 최대한 이루어지도록 본인의 성장환경생태를 분석하 여 환경적인 요인을 좋게 유지하고 가지고 있는 키 유전자의 능력이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관리하여 최대한 유전자대로 키가 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한창 자라는 성장기에 성장에 미치는 환경적인 조건이 나쁘면 성장 유전자의 능력이 억제되어 성장이 어렵게 되기 때문입니다.
대게 사람은 25세까지 키가 크는 것으로 보고되어 있습니다. 키가 자라는 속도는 사춘기 때 가장 왕성하게 크기 때문에 적어도 키는 20세 전에 최대한 클 수 있도록 노력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0세가 지나면 키가 클 수 있는 범위는 1년에 1~2cm 이내로 줄어들기 때문에 키가 크는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따라서 성장기 어린이의 자세와 척추를 동시에 반듯하게 관리하면서, 원활한 성장판의 세포분열이 이루어지도록 성장 자세관리를 해주면서 여러 환경적인 요인을 개선해주면 키가 최대한 자랄 뿐 아니라 척추뼈의 생리적 만곡 상태를 유지하게 되어 모든 장기가 튼튼해지고 성장기에 겪는 많은 근골격 통증이 자연 치유되어 건강하게 성장이 가능합니다.

성별 성장 시기

우선 성장은 성장판이 닫히면 더 이상 키는 자라지 않습니다. 특히 여자의 경우는 보통 초경 후 2년 동안 성장 을 하게 됩니다.
즉, 남자늬 성장기는 중,고등학교를 지나 성인이 되어서도 성장이 일어나기도 하지만, 여자의 경우는 대부분 중학교 때의 키가 본인의 키가 되는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성장 과정이 미리 유전자에 예정되어 있기도 합니다.

유전자대로 키크기 위한 방법

음식을 골고루 먹는 습관

7시간 이상 충분한 수면시간

성장판 자극을 위한 충분한 활동

적정 체중 유지 관리

박석삼의원 비수술 1:1 맞춤치료 시스템

교정도수

체형에 맞는 근육의 발란스를 조절하고, 척추의 부정렬을 바로잡아 기능회복 및 자세균형과 척추안정화를 도모하고 척추와 관련된 통증을 조기에 효율적으로 잡아주는 치료법 입니다.
또한, 신경계와 혈액순환을 정상화함으로써 질병의 예방을 추구합니다.

운동도수

SFMA, FMS를 통해 정확한 문제의 원인을 평가하고 분석하여, 불필요한 운동 또는 바르지 못한 동작에서의 운동을 방지하고, '환자 개개인에 적합한 운동프로그램' 을 계획하고 traing을 하게 됩니다.

근육도수

고주파 열치료와 근막이완치료법을 사용합니다. 생체 열 에너지로 변환된 고주파 에너지는 인체 내 불편함이나 근 수축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심부 조직의 온도를 상승시켜 세포의 기능을 증진시키고 혈류량을 증가시키는 치료이며, 글라스톤을 이용해 근육과 근막이완을 통해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인 치료법 입니다.

02-555-1103

평    일 : AM 09:30 ~ PM 08:00
토요일 : AM 09:00 ~ PM 03:00
일요일, 공휴일 휴무